삼육식품은 온 세상에 건강을 제공하고 교육사업 재원마련을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창립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설비투자 구전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가 성장 시킨 기업입니다.
대한민국 두유부문 Top Brand의 전문업체로서 두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순 식물성 제품들을 생산 삼육유기농 자연식품을 판매하여 종합건강식품회사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1974년에 창설되어 1975년 맛 두유를 생산하고 1982년 천안공장의 준공과 함께 순 식물성 단백질 고기 베지버거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1984년에는 두유생산을 위한 자동시설을 완비하고 업계최초로 삼육두유 파우치를 생산하였고 1992년 식물성두유와 천연메론과즙을 배합한 삼육메론을 생산하기 시작했고 1994년 운주공장에서 스포츠 음료인 삼육후르츠콜이 생산되어 시판되었고 미트와 베지링크 뉴스타트 라면등을 시판하기 시작됐습니다.
1997년 정부로부터 특수영양식품허가를 취득하여 1998년7월 아기두유를 출시했고 1999년 딸기와 바나나 두유를 출시했으며 2002년 검은참깨 두유를 출시하여 검은색 마케팅을 성공시키며 2004년 검은콩칼슘 달콤두유를 출시하며 업계2000억대 시장규모를 형성했고 2008년 식물성 단백식품 사업에도 주력하였고 2010년 검은콩 홍삼두유 2011년 유기농두유라인을 출시하여 창사최초로 제품 판매개수 연 3억개를 돌파하였으며 2012년 검은콩 호두&아몬드 2013년 발아현미 19곡, 메론두유, 레드자몽, 블루베리 등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하며 연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두유전문 회사에서 종합식품회사로 성장 발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