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킨더레스트(사장 김현민)가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이 공동주최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어린이영어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달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임실N치즈, 태클라스트코리아, 큐익스프레스, 한국앤컴퍼니 등 수상 기업 대표와 초청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19회째를 맞은 이 시상식은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리더십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차별화 △보조인지도 △최초상기도 등을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고 산출해 선정한다.
올해는 2월 1일부터 16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총 3만8702명이 참여해 473개 부문, 315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SDA킨더레스트는 경쟁사 대비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차별화’ ‘최초상기도’ 등 다방면에서 고르게 앞선 것으로 평가받았다.
주최 측은 “SDA킨더레스트는 5~7세 어린이를 위한 영어전문어학원으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원어민과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라고 설명하고 “주입식 교육이 아닌, 다양한 주제 활동과 프레젠테이션 등 특화프로그램은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함으로써 영어를 한층 재밌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라고 강조했다.
SDA킨더레스트 측은 “국내 초등학교, 국제학교 진학뿐 아니라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친구들과의 일상 대화나 놀이를 영어로 하기 때문에 원어민강사의 질문에 적극적으로 손을 들어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친숙하다”며 장점을 소개했다.
실제로 근래 들어 SDA킨더레스트에서 배웠던 영어 감각을 취학 후에도 그대로 유지하고 싶어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요구와 기대가 커지면서 졸업생들이 초등학교 진학 후 다시 포스트 킨더레스트 과정에 등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SDA교육 김현민 사장은 수상소감에서 “SDA킨더레스트는 아이들 중심 어학원이다. 원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어학원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