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구도자와 함께, 소그룹과 함께, 아름다운 단풍길로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한국선교 120주년을 기념하는 ‘제1회 한강 하모니걷기대회’가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한국선교120주년 준비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건강걷기연맹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오는 10월 27일(일) 오후 1시부터 경기 하남시 미사경정공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100세 시대를 넘어 120세 시대를 알리는 첫걸음을 열다’라는 주제로 기획했다.
△집결지인 정고동광장을 출발해 미사리근린공원을 돌아오는 7Km 건강걷기 △정고동광장에서 하나나무고아원을 돌아오는 8Km 맨발걷기 △출발지점에서 미사리근린공원과 메타세콰이어길을 돌아오는 12Km 장수걷기 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제공한다. 발마사지, 쑥뜸테라피, 맨발걷기, 건강요리, 질병관련 상담 등 10여 가지 건강부스를 설치한다. 어린이를 위해 30여 가지 패스파인더 기능과 놀이, 학습체험 부스, 에어바운스 놀이시설도 준비한다. 이 밖에 뉴스타트 건강체조시범단을 비롯한 특별문화공연도 기다린다.
■ 영양사 면허시험 일시 변경을 위한 청원 바로 가기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D109B01575967BCE064B49691C6967B
참가비는 무료. 오는 10월 7일(월)까지 모집한다. 사전 신청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완보하거나 단체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냉장고, 세탁기, 텔레비전,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1회 한강 하모니걷기대회’ 웹사이트(https://120walkkorea.com)로 개별신청하면 된다. 교회 및 단체는 각 합회 보건복지부로 신청하고, 기관은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접수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건강걷기연맹(☎ 010 5262 883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한건강걷기연맹 유제성 총재는 “이번 행사는 몸 건강! 마음 건강! 정신 건강! 균형진 건강의 하모니를 이루고, 100세 시대를 뛰어넘어 120세 시대를 여는 장이 될 것”이라며 “더 건강한 삶을 누리고 몸과 마음과 정신이 균형진 축제가 되길 바란다”면서 걷기동호인과 성도들을 초청했다.
동중한합회, 서중한합회, 영남합회, 충청합회, 호남합회, 제주대회, 삼육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 삼육서울병원, 삼육부산병원, 삼육치과병원, 에덴요양병원, 여수요양병원, 삼육식품, 삼육네이처세븐, 삼육유기농, SDA교육, 시조사, 사회복지법인 삼육재단, 아드라코리아가 공동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