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를 바르게 아십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모든 신조와 신앙 활동의 중심으로 삼는 복음주의 개신교회입니다

재림교회는 1860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1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2019년 현재 전세계 260개국에서 약 88,000개의 교회를 가지고 2,100여만 신도들이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재림교회에 대한 질문과 답변

가끔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를 다른 종교 단체와 혼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가 그리스도의 속죄의 공로로 값없이 누리게 된 구원의 마땅한 결과인 성화의 표준과 내용으로 십계명을 강조함에도 불구하고, 마치 그리스도의 공로없이 율법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는다고 가르치는 율법주의자로 오해하는 것은 크나 큰 잘못입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재림교회에 대한 오해와 진실

한국의 재림교인들에게는 아픔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실제 모습과는 달리 너무 많이 곡해되고 오해받는 아픔입니다. 심지어 이상한 사람들로 백안시당하고 배척당하는 아픔입니다. 맑고 깨끗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하며 진실하고 친절한 이웃이 되고 싶어도 그것이 받아들여지지 않는 아픔인거죠.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재림교회에 대한 세계적 인정

여러 기독교 공기관들이 보내 온 문서에 의하면 재림교회가 제칠일 안식일을 준수하는 등 일반 개신교회와는 다른 신조들이 있긴 하지만 이단은 아니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한국 재림교회에 대한 재평가

재림교회에 대한 이단 규정은 재림교회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없는 소수 이단 감별사들의 일방적인 연구와 주장에 따라 결정된 것이었음이 드러났습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

재림교회 이야기 스토리 카드

역사나 문학 작품 속에 등장하는 재림교회와 재림교인 삶의 이야기 선한 이웃 같은 재림교회 이야기를 스토리 카드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Long right arrow 더 보기